2020년 6월 신정리포트 > 신정 리포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신정 리포트 HOME

2020년 6월 신정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정교회 댓글 0건 작성일 20-06-28 06:37

본문

(이미은의 신정리포트)         
[부흥회 같은 수요 기도회]

  코로나 19로 한동안 쉬기도 했었던 수요기도회가 다시 회복되어, 갈급한 심령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는 아름다운 수요일 밤이 되고 있습니다. 강도사님과 청년들이 함께 하는 찬양팀은 주님을 향한 우리의 뜨거운 마음을 쏟아 놓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두 주간 담임 목사님의 수요기도회 말씀 선포로 큰 은혜가 있었습니다.

6월 17일 "죽은 것이 아니라 잔다."(막5:35~43)
 회당장 야이로의 딸의 죽음 이야기인 본문을 통해,문제와 환경만 바라보는 우리의 시각을 믿음의 눈으로 바라 보아야 함을 강조 하셨습니다. 문제 해결 이전에 먼저 환경을 바꾸고, 나의 상황을 주님의 시각으로 바라보며, 문제를 향해 믿음을 선포할 때 걱정과 근심, 감당 못할 어려움도, ‘죽은 것이 아니라 자는 것이 되는 것이다.’라고.

6월24일"기적은 믿음으로부터 시작된다."(막5:25~34)
 열두 해 동안 혈루병으로, 낫지 않았지만 나을 거라는 헛된 희망을 주는 "희망고문"의 삶을 살면서도 포기하는 대신 믿음을 선택한 한 여인의 삶을 통해 "천국은 침노하는 자의 것'임을 다시 한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인생 가운데 만나는 모든 문제를 혼자 외롭게 지지 말고, 주님께 맡기는 믿음을 선택해야 함을...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마11:28)

 장마 가운데 비를 뚫고, 일을 제치고 오신 분, 저녁을 굶으면서 오신 분, 수요 기도회는 처음 드린다는 분도 있었습니다. 부모님 따라 참석한 꿈마을 친구들과, 청소년들, 청년들에게도 이번 수요기도회는 특별한 기도회로 기억되겠지요. 기도는 하고 싶은데 새벽은 부담스럽다면 수요일 저녁 기도회에 나오시길 강추 합니다! "은혜는 은혜의 현장에 있는 사람에게 허락된다"고 하니깐요.
 합심기도는 6월 28일 중직자 선출을 앞두고, 하나님의 마음에 합하고 성령 충만한 이들이 세워지길, 중직자 선출을 통해서 시험 드는 이들이 한 명도 없이 교회가 더 든든히 서가게 되길, 경제적 어려움과 육신의 질병, 영적으로 연약한 자들... 문제 앞에 있는 모든 자에게 혈루증 여인을 만나 주신 것처럼, 울산 신정교회 성도들 또한 만나주시길 기도했습니다.

  기도회 후 무명으로 섬겨주신 수박으로 서로 받은 은혜를 나누는, 뒤풀이까지 풍성한 기도회였습니다. 며칠이 지난 지금까지도 마음에 남아 있는 귀한 문구는 "기차는 철도의 레일이 깔린 곳 까지 가듯이, 기적은 기도의 레일이 깔린 곳까지 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예배안내
새벽기도회 : 매일 오전 5시 30분 (본당)
주일낮 1부 예배 : 오전 9시 30분 (본당)
주일낮 2부 예배 : 오전 11시 30분 (본당)
교육부서 예배 : 오전 11시 30분 (부서별)
주일 오후예배 : 오후 2시 (본당)
양육소개
새가족교육
라브리 성경대학
커피 브레이크
울산신정교회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사람을 행복하게 하여
하나님을 감동케 하는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교회입니다